[양동근 Another Drama with Friends]

“양동근 Another Drama”,그의 이야기들이 환상적인 조명아래 자신을 사랑하는 팬들 속에서 드라마처럼 펼쳐진다. 연기자 양동근은 다른 사람의 삶을 산다.

그는 자신의 삶을 써내려가며 솔직한 자신의 마음을 노래한다.
2007년 3월 그는 드디어 그의 첫 번째 콘서트를 가진다.
양동근 Another Drama에서 그는 자신의 삶을 연기하는 대본 없는 연기자이다.

그는 이 공연을 그저 보여주기 위한 공연이 아닌 대화할 수 있는, 자신의 삶을 이야기하는, 팬들과 교감할 수 있는, 공연으로 만들 것 이다. ‘진정성과 진실을 대화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긴다.’ 라고 말하는 그 그러므로 그에게 무엇보다도 뜻 깊은 그의 첫 번째 콘서트에서 우리는 어느 때보다도 진실하며, 솔직한 래퍼 양동근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다.

그만의 스타일로 노래하는 래퍼 양동근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이번 공연은 관객들 모두를 그의 젊은 열정의 세계로 초대할 것이다.

많은 이들과 함께하고 싶어 기획하게 된 이 공연은 흥미로운 이벤트들로 어렵지 않은 친숙한 공연이 될 것이다. TV나 영화에서 만났던 그의 간접적인 모습이 아닌 화려한 조명아래 비춰진 그만의 카리스마를 직접 볼 수 있는 양동근Another Drama. 2007년 또 하나의 그저 차분한 봄날 오후 양동근의 자유롭지만 솔직함이 물씬 묻어나는 공연과 함께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볼만한 가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다.

3집 앨범 "거울-28 청춘 엿봐라"
그가 2003년 2집 이후 2년 8개월 만에 새 앨범을 가지고 뮤지션으로서 돌아왔다. 이번 앨범은 양동근 자신이 28년 동안 살아온 인생에 담긴 가치관을 바탕으로 만든 앨범으로, 이 세상의 질서, 모순, 욕구, 갈망, 엉뚱함 등을 모두 담아 일방적으로 음악을 들려주기보다는 듣는 이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음악을 만들었다.

'거울에 비친 자신을 보며 쓰게 된 곡' 이라고 하는데, 아직 서른이 안 된 그의 나이가 의심스러울 정도로 풍부하고 깊은 인생철학이 느껴진다.
이번 3집 음반은 그간 양동근의 음반에 참여한 작곡가 스모키 J를 비롯해 타이거JK(드렁큰타이거), 윤미래(T) 등이 앨범에 동참하였고, 가스펠 힙합 장르가 가미된 뜻 깊은 앨범이다.


양동근과 눈부신 게스트들의 조화
그들이 온다!
힙합하면 누구나 떠올릴 대표적인 그들(타이거JK, 리쌍, 그리고 비공개 게스트 1명)도 총 출동하는 양동근의 첫 콘서트!
그들은“양동근Another Drama"를 더 기억에 남을만한 공연으로 만들 최고의 게스트들이 될 것이다.

랩의 무게감, 친근감, 그리고 화려함을 하나로 묶어 공연하겠다는 다짐으로 뭉친 양동근과 그의 FRIENDS.
대한민국 힙합의 전설이자 양동근과의 멋진 무대들로 팬들을 열광 시켜온 드렁큰타이거의 타이거JK는 그의 친구이자 그가 누구보다 아끼는 양동근의 콘서트에서 기대이상의 무대를 선보일 것이며, 특유의 감성적 멜로디와 진솔한 랩 가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리쌍은 벌써부터 관객들의 맘을 빼앗아갈 준비가 되어있다. 또한 비공개 깜짝 게스트 한명은 베일에 싸여 있지만 그 역시 대한민국 힙합을대표하는 최고의 가수임은 틀림없다.

이 게스트들에게는 저절로 “SUPER"라는 수식어가 따라다닌다. 이 “SUPER” 게스트들은 양동근의 첫 콘서트를 축하하며 자신들이 사랑하는 음악을 많은 팬들 앞에서 선보이기 위한 열정으로 뭉쳤다.
음악을 사랑하는 그들. 그들은 대단한 실력의 소유자들이다. 또한 그들은 누구 보다도 대중적이므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다. 최고의 실력으로 대중에게 최고의 사랑을 받고 있는 양동근과 그의 친구들! 그들이 또 하나의 드라마를 만들기 위해 모였다.

이 드라마는 절대 다시 볼 수 없는 그리고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만한 드라마가 될 것 이다. 또한 이번 공연을 기획제작하고 있는 ㈜플랜위즈는 오랫동안 대형가수들의 공연을 기획해 온 노하우로, 이번 힙합 공연 또한 양동근의 모든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무대를 연출할 계획이다.
대형 스크린의 영상과, 몸의 전율이 느껴질 사운드, 화려한 레이져쇼, 무엇보다 멋지게 양동근과 그의 친구들을 비추어줄 다이나믹한 조명을 사용함으로써 라이브 콘서트에서만 만날 수 있는 멋진 공연을 선물할 것이다.

콘서트 일정
-일 시 : 2007년 3월 24일(토) / 오후 7시30분
-장 소 : 배재대 스포렉스홀
-관 람 등 급 : 15세 이상
-가 격 : R석 50,000원 / S석 40,000원
-주 최 : (주) 플랜위즈, 지저스 앤 컴퍼니
-기획 · 제작 : 콘서트랜드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