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티저널 안희대 기자 ] 대전 대덕구 안산평생학습도서관은 주말을 이용한 가족단위 독서문화 프로그램인 ‘자녀와 함께하는 동화나들이’를 다음달 4일부터 5월 27일까지 총 12회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매주 토요일 오전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자녀와 함께하는 동화나들이’ 프로그램은 아이와 부모가 책을 통해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도서관 방문을 계기로 그림책과 친밀해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공개강좌로 진행된다.

동화구연 전문가의 실감나는 그림책 읽어주기, 재미있는 율동과 동요배우기, 만들기와 종이접기 등의 다양한 독후활동이 함께 진행돼 성장기 아동들에게 책읽기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해주고, 토요일 오전 시간을 가족과 함께 보냄으로써 가족애를 돈독히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강문숙 관장은 “도서관에서 준비한 다양한 독서문화 프로그램과 함께 따스한 봄을 맞이하고 다채로운 독서활동으로 활기찬 주말을 보내실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아이와 부모가 그림책을 통해 감정을 공유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실 수 있도록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기타 자세한 프로그램 참여 문의는 대덕구 안산평생학습도서관(042-608-5558)으로 문의하면 된다.

▲ 2016년도 ‘자녀와 함께하는 동화나들이’ 프로그램 장면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