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꽃마름

[ 시티저널 이정현 기자 ] 샤브샤브 전문점 꽃마름이 “다가오는 2월을 맞아 신선한 생연어와 상큼한 딸기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신메뉴는 생연어 초밥 사시미와 딸기 피자, 딸기 샐러드 등이다. 꽃마름 관계자는 “단순히 채소류만 있는 기존 샐러드 바와 달리 해물류 스시, 시금치 베이컨 오일 파스타, 후레쉬 마켓 파스타 등을 도입한 것에 이어 최근 생연어 초밥 사시미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면서 “메뉴 세팅 시 금방 소진돼 주문 예약을 받는 등 고객만족 증대의 원동력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딸기 메뉴 역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비타민 C가 사과의 10배 이상 포함돼 면역력 강화 및 피부 노화 방지에 좋아 젊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특히 딸기 피자는 딸기를 재료로 한 기존 음식과 차별화된 만큼 인기를 얻고 있다.

매장을 찾은 A(27세)는 “입소문을 듣고 처음 방문한 이후로, 음식 맛과 다양한 메뉴에 감동해 월 2~3회씩 정기적으로 찾고 있다”면서 “최근 겨울 동절기 메뉴로 석화, 굴전, 굴 구이 등이 나와 즐거웠는데, 또다시 새 메뉴를 맛볼 수 있어 즐겁다”고 말했다.

매장 관계자는 “신규 및 단골 내점 고객의 증가에 힘입어 평일에는 돌잔치 등 예약 고객 요청이 증가하고 있다”면서 “고객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신 메뉴를 개발하는 노력이 불황기에도 지속적인 매출 향상을 이루는 원동력인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건강을 생각하는 웰빙 샤브샤브 전문점 꽃마름은 웰빙푸드로 꼽히는 샤브샤브에 다채로운 메뉴로 구성된 샐러드 바를 적용하여, 남녀노소 모든 연령층의 입맛에 어필하고 있으며, 프랜차이즈 문의 등 자세한 사항은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1599-0074)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