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개인투자자수익대박작전

[ 시티저널 이정현 기자 ] 팟캐스트 경제 카테고리 상위권을 유지하며 누적 다운로드 270만을 돌파한 ‘개인투자자 수익대박작전’(개수작)이 다수의 무료강의와 추천 급등주를 볼 수 있는 개수작 주식스쿨 사이트를 오픈했다.

업체 측은 “팟캐스트 경제 카테고리 상위권을 유지하며 누적 다운로드 270만을 돌파한 ‘개인투자자 수익대박작전’(개수작)이 개수작주식스쿨을 연다”면서 “개수작 프로그램 중 ‘양순모의 에듀스쿨’을 통해서 소개된 ‘양순모의 검타법’, “양순모의 그린라인타법‘등 검증된 주식투자방법과 투자기법을 배우려는 청취자의 요청에 의해 오픈하게 됐다”고 말했다.

개수작주식스쿨에서는 주식 입문자에게 생소한 HTS 사용방법과 올바른 재테크방법에 대한 노하우등 다양한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청개구리투자클럽의 대표전문가 양순모가 직접 강의하는 무료 강의의 인기 등에 힘입어, 오픈 후 현재까지 2천여명 회원이 가입했고 일별 300명 이상의 동시 접속자를 기록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매일 주식 전문가들이 주식시황과 추천종목을 업데이트하고 있으며, 최근추천종목으로 소개된 우리산업홀딩스, 코다코, 피앤이솔루션, 네오피델리티는 매일같이 신고가를 기록하고 있다”면서 “이 밖에도 대선테마주인 안랩(30%상승)과 써니전자(130%상승)도 예상을 적중하며, 높은 적중률로 투자자들에게 귀감을 사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개수작주식스쿨은 새해에도 새로운 매매기법이나 시황분석법을 제작 중에 있으며, 개인투자자가 직접 종목을 선정하고 분석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새로운 컨텐츠 제작과 다양한 정보제공을 지속적으로 준비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과 투자자들에게 제공되는 이벤트혜택은 공식 사이트(http://www.gsjedu.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