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루아르비

[ 시티저널 이정현 기자 ] 인천웨딩샵 루아르비(www.loireb.com)에서 주최하는 인천웨딩박람회 ‘루아르비 작은웨딩 초대전’이 오는 25일 인천남동구 구월동에서 개최한다.

크리스마스부터 27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본 행사는 프라이빗하게 각자의 콘셉트에 맞는 예식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1일 10쌍의 소수 인원 초대로 진행 된다.

행사 담당자는 “기존 웨딩박람회의 경우, 사람들이 많아 붐비고 복잡하여 제대로 된 상담을 받기 어렵고, 드레스 피팅 시에도 자신에게 어울리는지 판단하기 어려운 편이었다”면서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고 정말 필요하고 도움되는 맞춤상담을 받아볼 수 있도록 소수 정예의 해당 박람회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해당 인천웨딩박람회는 결혼과 관련한 전반적인 상담을 고객 맞춤으로 심도 있게 받아볼 수 있도록 웨딩패키지(웨딩드레스, 메이크업, 스튜디오), 웨딩홀섭외, 기타 혼수 등의 상담 항목을 마련했으며, 드레스피팅과 메이크업 스타일링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청담동에서 사랑받는 웨딩샵 이승진스포사와 30년 이상 전통을 자랑하는 스페인웨딩드레스브랜드 라스포사를 포함, 주목 받는 브랜드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만큼 핫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오프라인 맞춤 상담에서만 가능한 자세한 웨딩 패키지 및 상품 정보도 얻을 수 있다.

관계자는 “여유 있게 커피 한잔 하며 어울리는 드레스를 입어보고, 메이크업 스타일링도 받아 보는 차별화된 웨딩박람회가 될 것이다”면서 예약 초대로 진행되는 한정 행사인 만큼 빠른 신청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더욱 자세한 사항과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신청 란 작성 시 담당 매니저가 직접 전화로 안내할 예정이다. (문의:032-434-5011)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