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여행과 함께하는 육군훈련소 견학’ 시티투어 선착순 모집 중

[ 시티저널 안희대 기자 ] 올 가을, 파란가을 하늘 아래 시티투어버스타고 논산 곳곳을 누벼보자.

군사도시 논산시는 오는 11일부터 총 8회에 걸쳐 640여명을 대상으로 시티투어 사업의 일환인 ‘논산여행과 함께 하는 육군훈련소 견학‘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논산여행과 함께 하는 육군훈련소 견학‘은 논산육군훈련소와 논산시 주요관광지를 순회하는 시티투어 프로그램으로 논산을 찾는 관광객 및 지역주민에게 육군훈련소의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논산 주요관광지 여행을 통해 논산시 브랜드 이미지가치를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투어는 계백장군유적지 → 탑정호(경유) → 관촉사 → 육군훈련소 탐방으로 진행되며, 오전 계백장군유적지와 천혜의 경관을 자랑하는 탑정호를 비롯해 논산8경의 하나인 관촉사를 관람하고 오후에는 육군훈련소를 방문하여 훈련소 및 훈련병 생활관, 식당, 종교시설 등 훈련병의 생활 공간을 둘러보게 된다.

투어참가비는 19세 이상 2만원, 5세 이상은 1만원이며 논산시홈페이지(http://www.nonsan.go.kr)와 육군훈련소홈페이지(http://www.katc.mil.kr)에서 선착순으로 예약 신청을 받는다

정병수 관광체육과장은 “이번 시티투어를 통하여 육군훈련소 뿐 아니라 풍부한 논산시 관광자원 소개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관광상품 개발 계기를 마련함으로써 다시 찾고 싶은 관광지로 기억할 수 있도록 지역 명소와 관광지 홍보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시는 앞으로 종학당, 명재고택, 돈암서원 등 우리시 주요문화유적지 코스도 확대해 다양한 상품개발을 통해 관광객 유치마케팅을 강화할 방침이다.

참가 신청 등 기타 자세한 내용은 논산문화원(☎041-732-2397,746-6967) 또는 논산시청 관광체육과(☎ 041-746-5401~5405)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