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솔더랩
[ 시티저널 이정현 기자 ] ㈜메디앤케어(대표 이경진)가 론칭한 청정 코스메틱 브랜드 「솔더랩(SOLTHELAB)」이 제주 홍해삼이 함유된 클렌징 ‘솔더랩 클렌징 워터’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해당제품은 클렌징부터 스킨케어 역할까지 가능한 제품으로 자연 친화적 워터베이스가 메이크업, 썬크림, 묵은 각질 등을 부드럽게 닦아주어 별도의 세안 없이도 산뜻한 마무리가 가능하다. 한련초추출물, 황금추출물, 황기추출물 등의 허브성분이 피부진정에 도움을 주며, 아쿠아씰의 함유로 수분 손실을 방지 할 수 있다.

무엇보다, 바다의 인삼으로 불리는 청정지역 제주 홍해삼 추출 성분에 FDA(미국식품의약국)와 IBWA(국제생수협회)로부터 청정성과 안정성을 승인 받은 해양 심층수를 접목한 무자극 제품으로 사용감이 탁월하도록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주요 성분인 홍해삼은 항암식품인 인삼의 사포닌과 유사한 구조로 강한 재생력을 지니고 있으며, 피부세포 활성화 및 향균작용에 우수한 효과를 가진 것으로 알려져 있다. 홍해삼의 진귀한 해삼입자가 모공 속에 쌓인 피지와 노폐물을 흡착, 섬세한 사용감으로 제거해 보다 빠르고 집중적인 홈케어 클렌징을 완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업체관계자는 “유해물질이 들어가지 않은 무첨가 제품인 만큼 자극적이지 않기 때문에 민감한 눈가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 할 수 있을 것이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기획과 이벤트를 통해 고객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솔더랩은 ‘솔더랩 클렌징 워터’를 시작으로 안전성을 바탕으로 한 8無 시스템 청정 코스메틱 제품 라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solthela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