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루시코

[ 시티저널 이정현 기자 ] 천연화장품 브랜드 루시코(대표 최준호, http://www.rucyco.com)가 “‘카카오톡 친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순한 화장품 사용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고 똑똑하고 알뜰한 쇼핑을 위해 넉넉한 기한의 스페셜 쿠폰을 제공함으로써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하고자 해당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혜택으로 제공하는 ‘스페셜 쿠폰’은 해당 업체의 제품을 10% 할인받아볼 수 있는 것으로 올해 12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카카오톡 친구 찾기’에서 업체명을 검색한 후 ‘친구 추가’하면 되며, 스페셜 쿠폰 번호가 적힌 메시지를 수신 받게 된다.

수신 받은 스페셜 쿠폰 번호는 업체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후 입력하면,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ID당 1회 등록 가능하고, 중복 등록은 불가하다. 이벤트에 더욱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카카오톡 옐로 아이디 QR코드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준호 대표는 “상품의 마케팅을 위한 과도한 천연성분 처방은 오히려 피부에 전달되기 어려울 수 있으며, 트러블을 유발할 가능성도 있다”면서 “피부에 직접적으로 효능을 주는 천연성분이 안전하고 유효하게 피부에 전달될 수 있도록 오랜 연구와 과학적 데이터를 통해 정직한 저자극 처방을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천연성분을 베이스로 첨단 피부과학과 최고 기술을 더해 안전하고 정직한 가치를 추구함’을 기업철학으로 삼고 있으며, 피부 자생력을 주는 천연성분을 효율적으로 처방함으로써 피부 개선 효과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기업은 제표 준 규격 및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CGMP 인증을 받은 생산시설에서 연구개발 및 우수 품질관리를 통해 화장품(비누 및 특수 제품 제외)을 생산하고 있으며, 합성향료와 유해화학성분 무첨가를 원칙으로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