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RS

[ 시티저널 이정현 기자 ] 가을이 오면서 강한 자외선에 의한 기미, 주근깨 등의 잡티 및 환절기에 쉽게 생겨나는 붉은 여드름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얼굴 잡티는 피부 착색으로 인해 칙칙한 피부 톤을 만들 수 있으므로 평소 기미와 주근깨 없애는 방법을 통해 하얀 피부를 유지하도록 노력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여드름 피부는 소홀하게 관리하면 얼굴에 붉은 여드름 자국을 남길 수 있어 철저한 피부 관리를 통해 피부 착색을 예방해 주는 것이 좋다.

붉은 여드름 자국을 없애는 방법으로는 여드름 치료를 전문으로 하는 피부과에서 색소침착을 방지해 주는 레이저 시술을 받는 것이 대표적이다. 하지만 평소 여드름에 좋은 피부 관리법을 잘 지켜준다면 피부과의 레이저 치료 비용을 절약하고 집에서도 빨간 여드름 자국을 효과적으로 예방할 수 있다. 집에서 여드름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는 딱딱한 여드름을 가라앉히기 위한 올바른 세안 법으로 피지와 각질 등의 노폐물들을 매일 제거해 주는 것이 좋으며, 클렌징 후에는 스킨, 로션과 수분 크림으로 피부 결을 정돈해 주는 것이 여드름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된다. 트러블로 인해 심하게 손상된 피부에는 여드름자국 케어 전용 연고를 발라 주어 추가적인 피부 착색을 예방하는 것이 좋다.

이외에도 외출 시 썬크림을 꼼꼼히 발라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착색과 눈가나 눈 밑의 잔주름을 예방해 줘야 한다. 또한 썬크림과 함께 미백 효과가 뛰어난 기능성 화장품을 꾸준히 사용해 주면 피부 톤 개선에 도움이 되어 붉은 여드름 자국을 예방해 줄 수 있다.

피부 미백 기능성 화장품은 빨간 여드름 자국뿐만 아니라 기미와 주근깨 등의 얼굴 잡티를 제거하는 데도 효과가 좋아 여성, 남성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해 주는데 도움이 된다. 특히 미백 기능성 화장품은 얼굴 기미와 주근깨 제거를 위한 방법으로 피부과의 레이저 시술을 받은 사람들이 시술 후 많이 사용하는 화장품 종류로 꾸준히 발라주면 밝은 피부 톤을 유지할 수 있다.

최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이지에프 슈퍼 바머 세럼은 노벨상을 받은 세포 성장 인자 EGF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어 피부를 편안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피부관리화장품 중 하나다. 이 화장품 브랜드는 랭키닷컴에서 기능성 화장품 부분 1위를 달성했을 뿐 아니라 월 방문객 200만 의 꾸준한 방문으로 재구매율이 무려 83%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지에프 슈퍼 바머 세럼에는 미백 효과가 뛰어난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과 특허 받은 화이트닝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를 더욱 환하게 가꿔 준다. 또한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주어 스트레스 받은 피부에 탄력과 생기가 넘치는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외에도 이 기능성 화장품은 파라벤과 벤조페논 등의 12가지 유해 성분이 들어 있지 않아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붉은 여드름 자국이나 기미, 주근깨 등의 잡티로 인해 피부 고민을 갖고 있다면 올바른 피부 관리법을 통해 색소 침착을 예방해 보도록 하자. 특히 미백 효과가 뛰어난 기능성 화장품을 사용하여 여드름의 색소침착 기간을 줄이고 기미와 주근깨를 제거하여 잡티 없는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