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MMORPG 팬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예정보다 빠른 일정에 오픈

▲ 정통 오리엔탈 MMORPG 신룡기

[ 시티저널 이정현 기자 ] ㈜와우소프트가 서비스하는 정통 오리엔탈 대작 MMORPG 신룡기가 이달 14일 접속자 폭주로 인해 신규서버 ‘황제헌원’을 오픈 한다고 밝혔다.

공개와 함께 유저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는 신룡기는 이미 발매 전부터 탄탄한 콘텐츠로 업계에서 하반기 온라인게임 시장의 다크호스로 주목 받아왔다.

OBT 서비스를 시작한지 불과 3일만에 신규 서버를 오픈 하게 된 데에는 무엇보다도 정통 MMORPG의 재미를 잘 살렸다는 유저들의 호평이 이어졌기 때문이라는 것이 와우소프트 측의 전언.

윤승희 대표이사는 “게이머들의 기대 이상의 호응으로 예정보다 앞당겨 신규 서버를 오픈 하기로 결정했다. 일부 접속에 불편을 끼친 점 유저들에게 사과드리며, 최고의 온라인게임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유저들은 OBT 직후 공개된 파티던전을 비롯한 신규 콘텐츠들과 CBT때 지적 받은 문제점들이 개선되어 더욱 재미있는 게임으로 거듭났다고 평하고 있다. 무엇보다 길드 콘텐츠가 다채롭게 구성 되어 있어 커뮤니티를 중시 하는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

단순한 파티 사냥뿐 아니라 상단호위, 문파연회, 공성전 등 팀워크를 요하는 독특한 콘텐츠들은 신룡기가 내세우는 강점 중 하나로, 지금껏 다양한 MMORPG에서 선보였던 길드 시스템을 연구하여 한 차원 높은 콘텐츠로 일구어 낸 결과물이다.

이와 같은 인기와 함께 홍보 모델인 인기 치어리더 김연정에 대한 관심도 폭주하고 있다. 신룡기 OBT와 함께 선보인 동영상과 화보를 통해 매혹적이면서도 건강미 넘치는 모습을 보여줘 많은 게이머들로부터 여신 칭호를 들은 김연정은 곧 이벤트를 통해 실제 게이머와의 데이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출시 3일 만에 정통 오리엔탈 MMORPG 를 기치로 내세우며, 가파른 상승세로 게임순위 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신룡기. 그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dragon.gamehot.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