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결정2% "여성들의 힘과 역할"

“대한민국은 아줌마 힘으로 바꿀 수 있다 그 힘을 모을 수 있는 사람들이 여러분들이다”
강창희 최고위원의 강의를 듣고 있는 선출직 부인들

31일 한나라당 대전시당에는 오전 일련의 아줌마들이 속속 모여 들었다 다름 아닌 한나라당 대전시 선출직 부인 워크샾이 있었던 것 4.25보선 승리와 대선승리를 위한 선출직 부인들의 역할과 활동방향 정립을 위해 워크샾이 있었다.

강창희 최고위원 강연 "여성의 역할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강창희 한나라당 최고위원은 강연에서 본인의 지난 온 선거 경험과 아내들의 역할 등에 대하여 이야기 하며 먼저 워크샾에 참여한 선출직 부인들에게 5.31일 지방선거에서 보여준 선전에 대견스럽고 존경

강창희 위원장은 또한 진실, 겸손, 여성의 힘에 대하여 설명하면서 “여성은 권모술수를 쓰지 않는다 여성은 정직 성실하다” “ 대한민국은 아줌마들의 힘으로 바꿀 수 있다” 그리고 “컵에 담긴 물이 한 방울로 넘친다 큰 선거 일수록 아주 작은 차이로 당락이 결정 된다” 최선을 다해 이 자리에 있는 분들이 노력해 달라 당부했다.

이재선 서구을 예비후보 또한 예비후보 등록과 선거사무실 개소후의 뒷이야기를 하며 4.25보선이 대선을 치른다고 생각해 달라며 끝가지 최선을 다할 것이라 짤막하게 인사말을 마쳤다.

전용학 사무부총장
강사로 나선 전용학 사무부총장은 선거에서 여성의 역할의 중요성에 대하여 짧지 않은 시간동안 지금까지의 경험과 정치판에서 보고 느낀 점을 이야기하며 지난 대선에서의 실패요인 등을 각종자료를 인용하며 참가한 여성들에게 선거에서의여성의 역할 론에 대하여 말했다.

선출직부인들의 이번 워크샾은 사회 모든 전반에 걸쳐 그 역할이 커지고 있는 여성들에 대하여 선출직 부인들부터 선거에 대한 정신적 무장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