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티저널 안치용 기자 ] 최근 네티즌들 사이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연예인을 믿고 해당 연예기획사에 주식을 투자해 엄청난 이익을 본 사례가 일파만파로 퍼져 큰 이슈를 낳았다.

공장을 다니던 한 젊은 청년의 꿈같은 성공사례를 직접 목격하고선 그를 따라 주식을 시작하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너도나도 청운의 꿈으로 주식을 시작하는 것이다.

하지만 성공사례와 자신이 대면해야할 실전은 엄연히 다른 법이다. 제 아무리 성공사례를 꿰뚫고 경제뉴스를 많이 읽고 주식에 대한 책을 읽어도 백문이불여일견 이라는 말처럼 직접 매매를 하기 전까지는 주식에 대해 전혀 알 수가 없는 것이 바로 주식시장이다. 

막상 앞서 성공한 사람들의 말에 입각한 주식종목을 살려고 해도 거기에 해당하는 종목을 찾는 것부터 일이며 기업뉴스나 각종공시를 보고 매매하기에는 이미 주가에 반영되어 매매타이밍 잡기 또한 쉽지가 않다. 누군가의 도움이 절실하지만, 믿을 수 있는 정보들은 극히 한정되어 있다.

이런 증권시장에서 믿음직스러운 안정적 주식투자문화를 이끄는 증권사이트 ‘헤모스’가 화제가 되고 있다. 

헤모스는 다수의 실력 보유 전문가를 영입, 주식장이 열리는 순간부터 장마감까지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하며, 테마주 및 개별주 대형주 등 장중 내내 글로 진행하여 보다 빠른 대응을 가능하게 한다. 정보와 자금력이 나약한 힘없는 개미들에게는 감로수 같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것이다.

헤모스 관계자는 "높은 수익률과 적중률의 비결은 끊임없는 노력을 통한 시장분석과 종목분석에 있다"며, "실력이 있는 특정 투자 전문가가 아니라 각기 다른 장점을 가진 다수의 전문가들이 함께 분석하고 토론하며 분석하기 때문에 그 정확성이 높아질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헤모스는 가입한 정회원들에게 지속적인 휴대폰 문자메시지 발송하고, 다수 전문가들에 의한 종목압축으로 시장관심주 테마주 급등주 상한가 예상종목 발굴 후 추천함으로써 회원들의 안정적인 투자를 돕는다.

또한 장중 실시간체크로 초보탈출 극대화전략을 지원하고 추천주 점검을 통해 매도완료까지 완벽한 A/S를 제공한다. 투자유망한 중,장기 추천 종목 제시는 물론 쪽지함을 통한 보유종목 상담서비스도 운영중이다. 헤모스(hemose.co.kr)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