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티저널 박진화 기자 ] ‘제27회 실전창업전략 무료세미나’가 15일 오후 2시 ㈜에듀이즈 4층 교육장에서 열린다.

한경닷컴이 주최하고 FC전략연구소가 주관을 맡은 이번 세미나는 예비창업자를 위한 2011년 하반기 창업아이템 소개와 함께 각 업종별 창업환경과 장사노하우를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무한리필 회전스시뷔페 ‘마토이’, 일본철판요리전문 이자카야 ‘니와’, 신선한 자연 생참치 ‘오치생참치’, 회원제 중심의 편의점 ‘오렌지25편의점’, 대한민국 명품 감자탕 ‘노걸대감자탕’ 등 경쟁력있는 다양한 업종의 창업아이템 정보를 한자리에서 보고 들을 수 있는 좋을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궁금한 점은 현장에서 바로 질문을 할 수 있고, 1대 1 상담도 가능하며, 세미나 후에는 참여브랜드의 매장을 직접 탐방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참가신청은 전화 (02-573-0896) 또는 한경닷컴 창업센터 홈페이지(www.hankyung.com/changup)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별도의 참가비는 없다. 사전예약이 어려울 경우, 현장접수도 가능하므로 행사장(7호선 이수역, 2/4호선 사당역)으로 바로 방문하면 된다.

한경닷컴 창업센터의 실전창업전략 초청세미나는 현장감 있는 창업정보를 제공하고, 한 자리에서 여러 아이템을 비교 분석 하고 관심 업체를 탐방하는 원스톱 프로그램으로 초보창업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