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티저널 서진원 기자 ] 요즘 담뱃값의 인상과 개정법률로 인한 금연열풍이 거세다.
 
많은 애연가들이 이제는 금연을 시도하고 있고 금연에 성공한 사람들이 전자담배를 추천함에 따라 전자담배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전자담배의 수요의 증가와 함께 사용자들의 요구도 늘어나고 있다. 
 
노블초이스 전자담배
노블초이스(www.noblechoice.co.kr) 는 고객의 요구를 발 빠르게 적극 반영하고 전자담배의 품질향상을 위한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고 중국 생산 단지내에 품질개발연구소를 설치하여 운영 하고 있다.
 
노블초이스 품질개발연구소는 자체 연구인력으로 꾸준하게 전자담배의 개선을 통해 더 좋은 전자담배의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지콘 무화기 버전 2 를 개발 출시하여 기존의 무화기 보다 훨씬 뛰어난 무화기를 개발하여 이에 고객의 서비스차원에서 개발된 무화기 버전 2를 무상으로 교환하는 이벤트를 27일까지 실시 하고 있다. 또한 교체일 기준으로 새로운 보증기간과 보증 카드 발급을 해주고 있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품질개발연구소에서 개발한 무화기 버전 2는 누수 된 액상 처리와 기화된 증기 통로인 핀주변에 자리한 구멍을 기존 3개에서 4개로 주정 하고 핀의 높이도 최적화되게 개선 하였다. 또한 누수부분도 내부 구조를 전면 개선하여 불량률을 최소화 했다.
 
이처럼 전자담배의 끝없는 개발로 전자담배의 품질을 개선하는 노블초이스는 품질 뿐만 아니라 고객의 서비스에 대한 부분도 지속적인 개선을 이루고 있다.
 
노블초이스 담당자는 "저희 노블초이스는 항상 고객만족이 우선이다.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노블초이스의 서비스는 계속된다"라고 말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