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디칼드림 안마의자

[ 시티저널 박진화 기자 ] 국산 안마의자 전문 브랜드 메디칼드림이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개최 확정을 기념해 신제품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응모기간은 8월 5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8월 15일이다. 안마의자 및 안마기’를 체험하는 이 이벤트는 6일 자정 2018년 동계올림픽 개최지가 강원도 평창으로 확정되면서 풍성한 상품으로 구성됐다.

참여방법은 메디칼드림 쇼핑몰(www.medicaldream.co.kr) 체험단 모집 코너에 유치를 축하하는 응원댓글과 함께 제품 체험을 함께 신청하면 되며, 선정된 체험단은 메디칼드림 안마의자와 손지압 온열마사지기 체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제품을 수령한 후 자신의 블로그에 선정된 제품에 대한 사용후기와 사진을 올리면 된다.

체험단에 선정된 5명은 2011년형 신제품인 ‘메디칼드림 프리미엄 국산 안마의자 MD-5500’을 비롯해 ‘메디칼드림 프리미엄 손지압 온열마사지기 MD-2585’, ‘메디칼드림 백플러스2 등안마기 마사지기’, ‘메디칼드림 발종아리 집중마사지기 시크릿라인’ 등의 제품을 체험하게 된다.

헬스케어 브랜드 메디칼드림을 운영하고 있는 대경산업 이규대 대표는 “온 국민이 염원한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개최가 확정되면서, 대회유치를 기념했던 안마기 체험이벤트에 이어 개최확정 이벤트까지 연달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대경산업은 지난 16년간 축적된 원천기술을 바탕으로 안마의자 및 헬스케어 용품에 대한 24건의 발명특허를 포함, 약 100여건의 산업재산권을 획득(출원)한 헬스케어 R&D 전문 제조 기업이다. (문의: 02-6000-7700)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