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트 페테르부르크 국립발레단의 환상의 아이스발레

도심 속 공연장이 아이스링크로 변신해 환상적인 아이스발레가 펼쳐진다.

23일 대전문화예술의전당은 상트 페테르부르크 국립아이스발레단의 가장 인기있는 레파토리인 신데렐라를 무대 위 특별제작 아이스링크에서 공연한다고 밝혔다.

이미 미국 순회공연에서 현란한 의상과 동화적인 분위기, 탄탄한 구성력과 연출력으로 작품성을 인정받은 '신데렐라'는 이제 성 페테르부르크 국립 아이스발레단이 자랑하는 최고의 레퍼토리 중의 하나이기도 하다.

성 페테르부르크 국립 아이스발레단이 선보이는 '신데렐라'의 익숙한 줄거리와 프로코피에프의 아름다운 음악 선율, 독특하고 우아한 연출력은 지금까지 우리가 경험하지 못한 환상의 세계로 안내 할 것이다.

러시아 발레의 예술과 우아하고 격정적인 피겨스케이팅을 완벽하게 조화시켜 전 세계인 들에게 강렬한 감동을 선사하는 상트 페테르부르크 국립 아이스발레단은 여타의 아이스 쇼와는 그 품격과 수준면에서 발군이라는 것이 전문가들의 평이다.

아이스발레는 깃털 위를 걷는 듯한 사뿐 사뿐한 몸놀림, 나는 듯한 도약과 회전 등 발레의 정수를 은반 위에서 역동적으로 빠르게 보여주는 최고의 예술성과 오락성을 갖춘 21세기의 새로운 예술 장르로 각광 받고 있다

신데렐라는 8월17일 저녁 7시 30분과 18일 오후 3시와 7시 30분  대전문화예술의전당 아트홀에서 펼쳐진다. R석/50,000, S석/30,000, A/20,000, B/10,000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