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평생학습관 2010년도 '학부모교육 상설강좌'운영

대전평생학습관(관장 이병기)은 2010년 3월부터 자녀교육에 대한 해법을 찾을 수 있는 '학부모교육 상설 강좌'를 무료로 운영한다.

개설되는 강좌의 내용으로는 '자기주도적 학습으로 행복한 공부습관 만들기','에니어그램을 활용한 자녀 유형별 지도 방안', 내 아이 독서․논술지도 방안'등 3개 강좌이며 연간 지속적으로 다양한 영역의 강좌를 개설할 계획이다.

강의 장소는 대전평생학습관 201강의실이며 초․중․고등학교에 다니는 학부모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신청 기간은 2월 16일부터 19일까지이며 평생학습관 홈페이지 (http://dllc.or.kr)에서 인터넷으로 신청이 가능하다.

올해부터 시작되는 학부모교육 상설 강좌는 대전평생학습관이 2010년 1월1일자로 대전학부모교육센터로 지정된 후 처음으로 실시되는 학부모 상설 강좌인 만큼 그 의미가 특별하다고 하겠다.

대전평생학습관 관계자는 "지도 강사님도 각 분야에서 전문성이 높은 분들을 위촉하여 운영하는 하는 것으로 자녀 교육 문제로 고심하는 부모님들에게 명쾌한 해답을 찾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학부모교육 강좌'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신청은 대전평생학습관 홈페이지/대전학부모교육센터/강좌 안내 및 신청을 참고하거나, 본 평생학습관 학습운영과(☎220-0532)로 문의하면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