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경인년 철도 수송수익목표 달성 및 고객감동 서비스 실천결의

코레일(사장 허준영) 여객본부(본부장 이천세)는 지난 9일 아침 9시 계족산성에서 본부장을 비롯하여 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계족산의 정기를 받아 '크레이지 경영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계족산을 하얗게 물들인 아름다운 눈꽃 절경을 감상하며 즐겁고 신명나는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다.

본부장과 임직원들은 크레이지 경영의 선봉에 서겠다는 결의를 다지기 위해 영하6도의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맨발로 눈길 50m를 함께 뛰면서 여객본부의 구호인 'I CAN! YOU CAN! WE CAN!'을 외치며 크레이지 경영의 성공을 기원하였다.

한편, 코레일 여객본부 직원들은 목적지에 오르는 과정에서도 새롭게 만들어진 '코레일 사가'를 모두 큰 소리로 합창하며 계족산 곳곳에 코레일 사가'가 울려퍼지게 하였다. 계족산을 오른 시민들도 노래를 부르며 신명나게 등산하는 직원들에게 엄지손가락을 치켜 세우며 열정적인 모습에 격려와 박수를 보내주어 분위기를 한껏 돋우었다.

아울러, 선포식은 '크레이지 경영' 경과보고, 여객본부 크레이지 경영 결의문 낭독, 크레이지 경영 6행시, 2010년 결의 및 팀별 구호제창 순으로 진행됐다.

계족산성에 오른 코레일 여객본부 전 직원들은 마지막 행사로 '코레일 사가'와 '구호'를 힘차게 외치며 2010년 성공적인 크레이지경영을 통해 여객분야가 세계1등 국민철도를 만드는데 선봉에 설 것을 다짐했다.

이번 행사를 개최한 이천세 본부장은 “2010년은 크레이지 경영을 통해 수익목표를 초과달성하고 고객감동 서비스를 실천할 수 있도록 여객분야 전 임직원이 열정적인 마인드(不狂不及 정신)로 성공적인 해를 만들도록 노력하자”고 밝혔다.

○크레이지 경영 카페 :  http://cafe.daum.net/crazypr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