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발한 아이디어와 역동적인 에너지

내 인생에 새로운 다이어리를 만들어 주는 공연 말괄량이 길들이기가 새롭게 돌아왔습니다. 그동안 국내 대표 공연으로 꼽히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말괄량이 길들이기가 대학로 연극인들의 잊을 수 없는 열정으로 다시 한 번 뜨겁게 불타올랐습니다. 자세한 소식 문예인기자가 전합니다.

더 새롭고 더 재미있어진 연극 말괄량이 길들이기는 딱딱하고 재미없는 고전이 아니라, 창작극 못지않은 기발한 아이디어와 역동적인 에너지가 살아 있는 공연으로 정평이 나있는 작품 중 하나 입니다.

말괄량이 길들이기는 관객이 직접 참여하는 연극으로 특별한 조명과 음향 없이도 배우와 관객이 함께 호흡하며 연극을 이끌어나가는 재미가 상당합니다. 관객이 곧 배우고 배우가 곧 관객이라는 스펙-액터 보알의 개념을 도입해 능동적이고 적극적으로 연극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모든 관객은 무대 위와 객석을 오고 가며 자유롭게 셀카놀이와 커피 한 잔의 여유로움이 있으며, 남자들이 보여주는 연극으로 신선하면서도 아주 역동적입니다.

무엇보다도 멋진 남성들이 펼치는 열정적인 무대는 관객과 하나가 되어 말괄량이 길들이기라는 공연의
작품성을 최고조로 끌어 올립니다. HBC뉴스 문예인입니다.

말괄량이 길들이기의 매력을 꼽자면 단연 관객과의 소통인데요. 다른 연극은 스토리가 때때로 지루할 때도 있지만 말괄량이 길들이기는 배우들과의 소통 그 자체가 그날의 연극의 스토리가 되고 흐름이 되기 때문에 더욱 즐거운 공연이 됩니다.

여러분도 신나고 재미난 말괄량이 길들이기로 인생을 즐겨보시는 건 어떤가요? 인생을 즐긴다는 것은 인생을 소비하는 것이 아니라 생산을 뜻하는데요. 함께 떠나는 소중한 추억이 담긴 연극여행을 통해 마음의 여유로움과 소중한 인연과의 행복한 일상을 꿈꿔보세요.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