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 맞힐 때마다 1,000이란 현금 당일 지급

HBC한강방송에서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2시에 방영되는 돈·대·기·권 프로그램이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과 호응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HBC한강방송의 돈·대·기·권 프로그램은 돈을 버는 대한민국 모든 기업의 서바이벌 퀴즈의 줄인말로 현재 최초 인터넷 브로딩케스팅을 기반으로 전국에 생방송되며 대한민국 남녀노소 나이에 상관없이 누구나 돈을 버는 대한민국 모든 기업의 퀴즈권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돈대기권은 대한민국 기업의 문제를 풀며, 문제를 맞힐 때마다 문제당 1,000이란 현금을 당일 지급해줍니다.
다소 적다고 생각할 수 도 있지만 5문제를 연속으로 맞추게 되면 10000이 적립되며 10문제를 연속으로 맞추게 되면 20000원이란 현금을 추가로 받게 됩니다.

돈·대·기·권 프로그램의 기획 의도는 참여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대한민국의 모든 기업에 관한 퀴즈를 맞춤으로써 자신이 몰랐던 대한민국 기업에 대한 정보를 습득하게 하여 경제 위기로 고용이 축소되고 있는 이 시대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마련됐습니다.

돈·대·기·권 진행방식은 참여하는 시청자가 문자를 보내면 진행자가 직접 전화를 해서 2명의 시청자에게 퀴즈를 맞출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합니다. 

퀴즈를 맞춘 시청자는 다음 도전자와 선의의 경쟁을 펼치게 되고, 퀴즈를 맞추지 못한 시청자는 다음기회에 도전하게 되는 신개념 서바이벌 방식입니다.

프로그램 방송 제작 편성팀의 금수연씨는 참여하는 시청자가 본인이 입사하고자 하는 기업의 퀴즈를 풀면서 정보를 얻고 자신의 적성과 능력에 맞는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듯해 감사하고 행복하다고 말했습니다.

010 3544 2141 알자로 (영상통화 인터뷰)
1. 돈대기권 참여하게 된 동기는 무엇입니까?
2. 참여하는 시청자로써 돈대기권 프로그램을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3. 돈대기권 프로그램이 가져올 수 있는 기대효과는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현재 대한민국의 미래를 열어갈 청년들의 실업문제가 제일 심각한대요. 청춘의 피가 끓기에 현실은 냉혹하다고 합니다. 취업에 대한 불안은 미래에 대한 자신감 상실로 이어지고 많은 청년들이 고뇌하고 있다고 합니다.

대한민국의 기업과 함께 하는 돈·대·기·권 프로그램이 앞으로 많은 사람들의 참여와 함께 발전하여 전국에 많은 실업자들에게 희망의 빛을 전해주길 기대해 봅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