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ion sports 브랜드 ‘슈가포인트’, “욥스”런칭

▲ 스노드보드 웨어의 최강자!! ‘슈가포인트’의 뒤를 이은 “욥스”
국내 최고의 Action sports 브랜드인 ‘슈가포인트’(대표 윤석숭)가 업계 최초로 디지털프로젝트 앨범을 발매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마케팅에 뒤를 이어 다시 한 번 특별한 런칭 행사를 열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해 온라인 스노우보드 웨어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큰 바람을 불러 일으켰던 스노우보드복 욥스[yobs]가 2009년과 2010년 겨울 설원에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기반으로 보드복 시장 침투에 시동을 걸었다.

스노우보드 웨어 브랜드 ‘욥스’는 국내시장에서 출시하기 힘든 중저가의 고급 퀄리티와 뛰어난 상품력을 바탕으로, 보드복 소비 시장에 충분한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슈가포인트와 욥스의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허성준 팀장은 패션 보드복으로서의 뛰어난 디자인과 다양한 기능성으로 갖춰진 ‘욥스’는 브랜드의 모태인 슈가포인트 생산라인을 그대로 활용하여 최상의 상품임을 증명하고 있으며, 슈가포인트만의 차별화된 노하우를 이용하여 중저가 시장을 공략하는 상품으로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분히 만족시키며 지난해 겨울 보드복 시장을 장악하는 면모를 보이기도 하였다고 밝혔다.

올해 새롭게 런칭된 욥스보드복은 슈가포인트 칼라에 전혀 뒤지지 않는 화려하고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며, 원단 및 기능성 개발에 집중하여 스노우보딩시 최적의 몸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강점을 개발하였다.

한편, 본격적인 보드복 시장이 열리는 11월 중순부터는 욥스만의 장점이 살려지는 공격적인 마케팅이 진행될 예정이라며, 국내 종합쇼핑몰과 오픈마켓의 진출, 온라인 쇼핑몰 및 스노보드 매니아들이 즐겨 찾는 전문 로드샵의 진출까지도 어떠한 브랜드에서도 진행하지 못했던 마케팅 다양한 방향을 통하여 매출에 대한 증대보다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상품을 계속해서 공급하여 스노보드의 대중화를 만들어 나가는데 집중하겠다고 하였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