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선 타고 약 3시간 동안 무중력 상태 경험

우리나라에서 처음으로 기업의 마케팅 경품으로 '우주 여행권'이 나왔습니다.

다음달 15일로 창립 30주년을 맞는 롯데백화점은 10월과 11월을 창립 축하기간으로 정해 이 기간 우주 여행권을 비롯해 6억 원짜리 아파트, 108일간의 세계일주 크루즈 등 고액 경품을 대거 내걸고 대대적인 창립 기념 마케팅을 벌인다고 20일 밝혔습니다.

다음달 6일부터 22일까지 '세계 최초의 경품' 행사를 진행,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볼 수 없었던 품목을 '천지개벽'이라는 이름의 경품으로 내놓습니다.

경품행사 응모자중 1등 1명에게 주어지는 우주 여행권은 민간 우주여행사의 우주선을 타고 약 3시간 동안 지구상공 112㎞에서 지구를 내려다보며 무중력 상태를 경험해보는 것입니다.

금액으로 3억 원어치에 해당하는 이 경품에 당첨되면 3개월간의 우주훈련을 받은 뒤 내년 하반기에 우주선에 탑승하게 되는데요, 만약 당첨자가 우주여행을 원치 않을 경우 108일간의 크루즈 여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 경품행사 응모자 중에서 2명을 뽑아 각각 남극점, 북극점 여행권을 경품으로 주게 됩니다.

우주 여행권이라는 다소 생소한 경품으로 많은 사람들이 정말일까 ? 라는 의문과 함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우주여행권! 다소 생소하긴 하지만, 내가 당첨된다면 얼마나 좋을까 ?라는 생각도 함께 하게 됩니다.

비록, 나도 될까? 라는 희망을 걸고 참가하게 되는 경품이지만 그 희망 하나로 즐거움을 가질 수 있다면 희망을 걸어보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하나의 즐거움의 소재가 여러분의 인생의 엔도르핀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 하루는, 작은 것에 희망을 걸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여러분의 하루가 즐거워 질 것 입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