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력하는 전문가와 진실한 회원이 만나는 제1회 평택촌놈 종목추천 전국강연회

▲ 평택촌놈 정오영 대표
본지에 증권칼럼을 연재 중인 정오영 평택촌놈투자전략연구소(이하 평택촌놈) 대표가 소속 전문가 5명과 함께 대규모 주식투자 강연회를 오는 31일 토요일 평택대학교에서 개최한다.

장장 6시간에 걸쳐 진행되는 이 강연회는 전문가별로 각각의 주식투자매매기법, 종목발굴기법 등 핵심노하우를 전수하며, 올해 성공투자로 마무리할 수 있는 전략종목도 전문가별로 두 종목씩 공개한다.

평택촌놈은 지난 06년 4월 ‘가족과 친구에게 제공하는 투자정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인터넷증권정보서비스를 시작해 우리나라에서 현재까지 유료 누적 회원 수가 가장 많은 증권정보 서비스 업체로 정평이 나 있다.

가장 정직하고 성실한 전문가로 포진됐다고 자랑하는 이 사이트는 회원의 전문가에 대한 충성도가 높고 커뮤니티가 활발해 ‘노력하는 전문가와 진실한 회원이 만드는 공원’ 이라고 스스로 부른다.

강연회 참석자 모두에게 3일간의 인터넷유료방송 이용권(10만원 상당)을 주며, 추첨을 통해 6개월에서 2주까지 들을 수 있는 인터넷 유료방송 이용권 등의 특별혜택도 준다.

평택촌놈 정오영 대표는 “이제까지 관심과 애정을 아끼지 않은 전국의 회원과 개인투자자들에게 보답하는 의미에서 이번 강연회를 여는 것”이라며 “주식공부 10년과 맞바꿀 수 있을 만큼 알차게 준비했다”며 많은 참석을 당부했다.

참가비는 오는 28일까지 사전 접수하면 2만원, 당일 현장에서 접수하면 3만원이며 중식은 제공한다.

참가신청은 전화(전화 031-651-5023) 또는 인터넷사이트(www.502.co.kr)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