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가 끝난 뒤 의료계 채용소식이 잇따르고 있다.

6일 의사•의료취업포털 메디컬잡(www.medicaljob.co.kr 대표 유종현)에 따르면 서울대학교병원, 삼성서울병원, 을지대학교병원, 인천성모병원 등이 의사, 간호사, 약사 등 의료전문인력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 서울대학교병원(www.snuh.org)이 하반기 직원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사무직(인턴), 보건직(임상병리사, 방사선사, 언어치료사, 청각사, 영양사, 사회복지사), 기술직(기계분야), 운영기능직(사무보조, 경비, 환자이송) 등이며 9일까지 병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30일까지 각 진료(분)과별 전임의(Fellow)도 초빙 중이다. 초빙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메디컬잡 및 병원 홈페이지 참조.

◆ 삼성서울병원(http://recruit.samsunghospital.com)이 2010년도 신규 전공약사를 모집한다. 16일까지 병원 홈페이지 전공약사 채용공고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7일까지 마취통증의학과 간호사도 모집한다.

◆ 을지대학병원(www.emc.ac.kr)이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진단검사의학과(임상병리사 인턴사원)이며 이력서 양식은 병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다른 제출서류와 함께 14일까지 방문이나 우편 제출하면 된다.

◆ 가톨릭대학교 인천성모병원(www.cmcism.or.kr)이 2010년도 신규 및 경력간호사를 모집한다. 입사지원서는 병원 홈페이지, 메디컬잡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26일까지 인사노무팀에 제출하면 된다. 우편접수는 23일자 소인까지 유효.

◆ 국립의료원(www.nmc.go.kr)이 기간제 근로자를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간호조무사, 의무기록사 등이며 응시원서, 자기소개서 등은 의료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채용시까지 방문, 등기우편 또는 이메일(bigbell77@mw.go.kr)로 제출하면 된다.

◆ 창원파티마병원(www.fatimahosp.co.kr)이 2010년도 신규 간호사를 모집한다. 입사지원서는 병원 홈페이지, 메디컬잡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2일까지 우편, 방문, 이메일(webmaster@fatimahosp.co.kr)로 제출하면 된다. 우편접수는 12일(18:00) 도착분에 한함.

◆ 가톨릭대학교 성바오로병원(www.cmcbaoro.or.kr)이 2010년 신규 간호사를 모집한다. 입사지원서는 병원 홈페이지, 메디컬잡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9일까지 방문 또는 우편 제출하면 된다.

◆ 용인세브란스병원(http://yi.iseverance.com)이 간호사(계약직)을 모집한다. 입사지원서는 병원 홈페이지, 메디컬잡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3일까지 우편, 방문, 이메일 등으로 제출하면 된다.

이밖에도 서울특별시 은평병원(서울, 의사), 광명성애병원(인공신장실 간호사), 궁산부인과(서울, 간호직), 리즈산부인과(서울, 간호사), 풍양의료기, 종로의료부, 호남의료부 등이 의료인력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