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결은 철저한 자기관리~!!'

▲ 박소현 프로필 사진 Ⓒ 사진제공 좌_sidusHQ, 우_SBS
박소현이 방송 중 비키니 수영복을 입은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알려져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오랜 동안 변함없는 몸매 관리 비법이 화제가 되고 있다.

허쉬성형외과 정영춘 원장은 "최근 박소현 씨와 같이 오랜 동안 변함없는 매력적인 몸매를 가질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싶다는 환자들이 급증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박소현 씨와 같이 균형 잡힌 몸매를 유지하려면 자기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겨야 한다. 규칙적으로 고른 식사 습관과 충분한 숙면 그리고 적절한 운동 등이 병행되어야 가능하다."며, "오랜 동안 방송 활동을 이어가면서 한결 같은 몸매와 기분 좋은 미소라인으로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는 박소현 씨는 뛰어난 프로근성을 가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실제로 많은 네티즌들은 박소현의 백옥 같은 피부 톤과 균형 잡힌 몸매가 부럽다며 자기관리가 뛰어난 건강 미녀라는 평가를 내리고 있다.

▲ 샴페인 방송 캡처 모음
아울러, 현재 출연 중인 SBS 예능 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골드미스가 간다'(이하 '골미다')에서 근육질 몸매를 가진 맞선남을 만난 자리에서 매력적인 S라인이 드러나는 비키니 차림으로 등장할 예정이라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의 중심에 서 있다.

한편, 박소현은 지난 1993년 SBS 방송국 프로그램의 리포터로 연예계에 데뷔한 이후, 넘치는 끼와 재능을 드라마와 영화 그리고 라디오 프로그램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연예계적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