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역 영시축제 방문자에 동구 맛기행 안내서 역할 기대

대전 동구는 대전역 영시축제 개막을 앞두고 주요 관광지 주변 맛집 소개 리후렛 “명품축제 맛집과 함께”와 동구지역 대표 음식점을 소개하는 “프라이드 동구 맛 기행” 안내책자를 발간했다.

“명품축제 맛집과 함께” 리후렛에는 영시축제 개최지 대전역을 비롯 대청호, 식장산, 만인산 등 동구의 주요 관광지 주면 맛집 소개와 함께 위치 안내도를 수록했다.

“프라이드 동구 맛 기행” 책자는 동구지역 대표적 모범음식점을 한식, 양식, 중식, 일식, 분식 등으로 구분 음식점별 대표음식의 맛깔스런 사진과 함께 추천메뉴를 소개하고 있다.

아울러 책자에는 한국어뿐 아니라 영어, 일본어, 중국어 설명도 함께 수록하여 동구지역을 찾는 외국인에게도 훌륭한 맛집 길잡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동구지역의 다시 찾고싶은 음식점과 관광지 및 명품 축제를 널리 알리고자 발간한 “프라이드 동구 맛 기행” 책자 내용은 동구 홈페이지(www.donggu.go.kr)에 e-book으로 게제하고 전국 시도 및 시군구와 관광안내소 등에 배부하여 동구의 음식과 명품축제를 지속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이장우 동구청장은 “맛 기행 안내서 발간으로 우리지역을 찾는 많은 분들과 식도락가들에게 우리지역 곳곳의 음식명소를 쉽게 찾아가는 길잡이로서의 역할과 함께, 동구 음식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길잡이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동구지역 맛집에 대한 문의는 동구청 위생과(☏042-250-1321)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