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4일까지 모집 수강료 전액무료, 9월 4일 기독교봉사회관에서 강좌

대전시 중구는 이달 24일까지 여성들의 폭넓은 교양 교육을 실시하여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자질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여성아카데미󰡓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구는 이번 강좌에서 유익한 교양 및 건강강좌, 취미교실, 현장학습 등 다양한 프로그램 제공으로 여성들의 건전한 여가 선용 활용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발전에 참여하는 계기를 도모한다는 방침이다.

모집 인원은 1백 50명으로 중구에 거주하는 여성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중구청 복지과(☎606-6432)나 거주지 동사무소로 방문 또는 전화로 선착순 신청하고 수강료는 전액 무료이다.

개강은 9월 4일(화) 오후 2시 기독교연합봉사회관 컨벤션홀외 2개소에서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주 2회 운영함으로써 여성들이 필요한 교양, 취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여 강좌를 펼쳐 나갈 예정이다.

교육내용은 특강, 레크레이션, 바캉스이후 피부관리법, 배우자를 위한 피로회복 맛사지, 웃음으로 스트레스 지병을 치유합니다, 사주팔자로 보는 체질감별, 2010년 부동산 재테크 전략, 화병의 원인과 치료법, 성공을 부르는 인상학, 현장학습(백제문화탐방) 등이 준비되어있다.

수료식은 마지막 날인 10월 16일(화) 기독교연합봉사회관에서 실시하며 수료자 전원에게는 수료증을 수여하고 교육기간 중 봉사활동에 앞장선 수강생에게는 표창장을 수여한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