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회계년도 세입세출결산승인안등 12건 안건처리등

대전 동구의회가 제163회 정례회를 개회 했다.

동구의회는 7일 정례회를 개회하고 14일간의 의정활동에 돌입 했다.이날 김인국 의원을 위원장으로하는 예산결산위원회를 구성하고  2008회계년도 세입세출결산승인안과 2008회계년도 예비비지출승인안을 처리한다.

동구의회는 이번 정례회 기간중  대전광역시 동구의회의원 윤리강령 및 윤리실천규범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비롯한 12건의 조례안에 대해 심의 의결하게 된다.

또 집행부의  각 부서별 하반기 업무보고를  청취하게  된다.

  이번 정례회에 상정된 의원발의 조례안은  동구의회의원 윤리강령  및 윤리실천규범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을 비롯해 대전광역시 동구 생활체육 진흥 조례안 대전광역시 동구 항결핵제 보급수수료 징수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대전광역시 동구 의사상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 대전광역시 동구 생활소음저감 실천에 관한 조례안등 5건이다.

이밖에  집행부에서 상정한 대전광역시 동구 조례의 명칭변경에 관한 조례 폐지안 대전광역시 동구 오수분뇨 및 축산폐수의 처리에 관한 조례 전부개정조례안 대전광역시 동구 가축사육 제한지역 지정 조례안 대성동2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 정비구역 지정안 및   가오택지개발지구 제1종 지구단위계획구역(변경) 지정안에 대한 의견제시의 건 구성2구역 주거환경개선사업 정비구역 지정 및 정비계획 변경수립안에 대한 의견제시의 건 등을 처리하게 된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