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6일, 고운 야생화축제 열려

[청양/대전시티저널] 유명조 기자 = 고운식물원(원장 이주호)에서는 4월 26일 오후 2시 30분부터 청양고운식물원 특설무대에서 제2회 2009 고운 야생화축제 두 번째 이야기를 개최한다고 28일 알려왔다.

식물원 측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개원 6주년 행사 일환으로 열리는 야생화축제로 그동안 청양군민들과 식물원을 찾아준 관람객들에게 보답하고자 행사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특히 식물원 관계자에 따르면 고운식물원 개원6주년 기념식이 끝나고 시민의 화합과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고자 고운 야생화 Young Festival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오후 2시 30분부터 고운식물원 특설무대에서 펼쳐질 이번 개원 6주년 기념식에 고운식물원은 지난 6년간 식물원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감사의 인사와 함께 6주년을 맞은 고운식물원 생일을 축하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영 페스티벌에 앞서 열리게 될 고운식물원 개원 6주년한다.

전시행사로는 고운식물원 사계 영상전시, 야생화 분경 작품전, 남부수종 전시, 바람개비 만들기, 연꽃 표본전과 함께 한다.

행사 기간동안 고운식물원에서는 프레스센터가 24일부터 28일까지 운영되는 프레스센터는 고운야생화 축제를 취재하기 위한 기자들의 편의제공을 위해 운영된다. 이번 축제는 기자들의 편의를 제공하고 원활한 취재 및 행사 기간 동안 열리는 축제 장면을 릴레이즈로 제공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