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9일 선거, 후보자 전원 공명선거 다짐

동구선거관리위원회는 3월 9일 실시하는 산내농협 조합장 선거 후보등록 마감 결과 모두 4명이 등록을 마쳤다고 밝혔다.

선관위에 의하면 후보자 등록 마감과 동시에 실시된 기호 추첨 결과 기호1번에 송헌달, 기호2번에 임재석, 기호3번에 김인승, 기호4번에 김동식 후보로 결정 됐다.

기호1번 송헌달 후보는 대전상고를 졸업하고 현재 산내농협 조합장을 역임하고 있다.

기호2번 임재석 후보는 충남대학교 교육대학원을 졸업하고 우송고등학교 교사로 재직한 경력을 가지고 있다.

기호3번 김인승 후보는 신내농협 비상임이사를 지냈으며 현재 산내동주민자치위원장직을 수행하고 있다.

기호4번 김동식 후보는 산내농협 비상임이사며 현재 50세로 60대인 다른 3명의 후보에 비해 젊은 나이다.

3월 9일 실시되는 산내농협조합장 선거는 조합장의 임기만료일 180일전인 2008년 10월 16일까지 조합원으로 가입한 자로서 선거일 공고일인 2009년 2월 17일까지 계속하여 조합원명부에 등재되어 있으면 산내농협 지도경제사업장 회의실에서 오전 7시부터 오후 5시까지 투표할 수 있다.

한편, 동구선관위는 후보자등록을 마친 당일 오후 후보자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공명선거 관리의지와 방침을 전달하고 정책과 공약으로 경쟁하는 깨끗한 선거를 실천하여 지역사회에 모범을 보일 것을 다짐하는 후보자 “공명선거 실천 결의문”을 채택했다.
등록을 마치고 “공명선거 실천 결의문”에 서명한 후보자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