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출처 트렌드위드미시즌2 방송 화면 캡처

[ 시티저널 이정현 기자 ]‘트렌드 위드 미 시즌2’ MC 박초롱이 술을 마시기전 다이어트환부터 챙겨먹는 모습을 공개해 화제다.

31일 방송된 KBS Joy 뷰티 프로그램 ‘트렌드 위드 미 시즌2’에서 박초롱은 비활동기에는 식사를 꾸준히 잘 챙겨 먹으며 체중조절을 한다고 전했다. 또한, 현재 다이어트 중이며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천연제품을 선호한다면서, 술방을 하기 전 천연성분으로 된 다이어트환을 먹는 모습을 공개했다.

또한 박초롱은 '간편하게 한포씩 개별포장이 되어 해외스케줄까지 쉽게 휴대가 가능하다고 소개하였다. 박초롱다이어트환 ‘다비우다진’은 10년간 자연에서 나오는 천연허브를 연구 개발하는 백향진 브랜드의 제품으로 천연 성분 8가지가 들어가 소화와 배변에도 도움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스튜디오에서는 여자친구 소원과 모델송해나, 배우 하연수까지 박초롱다이어트환을 살펴보며, 각자의 다이어트의 고충을 털어놓기도 하였다. 특히 걸그룹 여자친구로 활동 중인 MC 소원은 박초롱다이어트환에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있다는 점을 들어 화장실 갈 시간을 따로 주는지 스탭들에게 질문해 큰 웃음을 주기도 했다.

한편, KBS Joy예능 '트렌드 위드 미 시즌2'는 송해나, 하연수, 박초롱, 소원이 MC로 활약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수요일 오후 7:30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