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댑닷컴

[ 시티저널 이정현 기자 ] 글로벌1위 댑 전문 플랫폼 댑닷컴(DAPP.COM, 혹은 디앱닷컴)이 암호화폐 DAPPT 스테이킹을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댑닷컴 측은 "이번 DAPPT스테이킹은 연 수익률 180%를 스테이킹 리턴으로 보상할 예정이다"면서 "최근 Peter Du의 Du Capital, 아시아에서 가장 큰 투자회사이자 무역회사인 FBG을 포함한 최상위 VC들로부터 전략적 투자를 받아 좋은 조건에서 첫번째 스테이킹 프로그램을 실시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실제로 댑닷컴은 Du Capital, FBG뿐아니라 홍콩 최대 창업메카 사이버포트로부터도 투자를 유치했다. Stakewith.us에 따르면, 유명 블록체인 중 하나인 Cosmos 스테이킹 최고수익률은 20%지만 DAPPT 스테이킹은 이보다 6배나 수익률이 높다.

당일 DAPPT의 가격을 기준으로 스테이킹리턴 하기때문에 DAPPT 가격이 높을수록, 스테이킹으로 더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으며 원할 때 언제든지 스테이킹한 DAPPT를 반환할 수 있다. 또한 댑닷컴 측에 따르면, DAPPT을 스테이크해서 ETH를 받는 방식으로 스테이킹 프로그램 후의 덤핑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스테이킹 프로그램을 위한 DAPPT의 개수는 총 50,000,000 DAPPT 이며, 일인당 최소 참가 수량은 50,000 DAPPT다. 구매는 MXC, KuCoun, BiKi.com,PIEXGO 등의 거래소에서 진행할 수 있다.전체 스테이킹 가이드에 대한 내용을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