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비유어산타

[ 시티저널 이정현 기자 ] 배우 김수미를 필두로 탁재훈, 이상민, 장동민 등이 함께 하는 MBN 예능 ‘살벌한 인생수업_최고의 한방(이하 최고의 한방)’은 네 명의 출연진이 인생의 버킷리스트(bucketlist)에 도전해가며 삶의 의미를 깨우쳐 가는 취지의 방송이다.

그렇다면 방송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버킷리스트를 달성할 수는 없을까? 비유어산타(beyoursanta)는 30일 “ 내 삶의 버킷리스트(bucketlist)를 달성할 수 있는 마이버킷리스트(my bucket list)다이어리와 사랑하는 사람과의 소망실현에 도움이 되는 커플버킷리스트( couple bucket list )를 출시하고 9월 온라인 브랜드 홍보관을 공식 오픈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비유어산타(beyoursanta)는 내가 가진 유무형의 자산을 스스로에게 베풀어 행복을 선물하거나 타인에게 베푸는 곳으로 꿈꾸던 것의 실현을 돕는 브랜드다. '산타는 없다, 당신이 산타다'라는 독특한 슬로건을 필두로 하며, 해당 슬로건은 내가 가진 유무형의 자산을 스스로에게 베풀거나 타인에게 베풂으로써 '행복'을 선물하는 산타가 될 수 있음을 내포한다.

비유어산타(beyoursanta) 김정식 대표는 "안타깝지만 타인은 '산타'처럼 우리가 무엇을 원하는 지 알지 못한다"면서 "결국 인생의 행복한 성취를 위해 내게 필요한 것을 깨닫고, 스스로 선물해줄 산타는 자기 자신뿐이다"고 말했다. 이어 “모든 사람들이 스스로 원하는 것을 깨닫고 실현시키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이버킷리스트(my bucket list)와 커플 버킷리스트 (couple bucket list)를 세상에 없던 방식으로 개발했다”고 말했다.

정성을 쏟기 위하여 디자인 개발 등에 1년 6개월의 시간이 소요된 마이버킷리스트(my bucket list) 제품은 고급화를 위해 이태리산 및 독일산 고급소재 커버를 사용하여 국내 생산했다. 블랙, 핑트, 브라운, 다크브라운 등 4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국내뿐 아니라 중국에서도 상표등록을 마쳤다. 현재 미주 및 유럽 등에서 상표 출원을 진행 중이다.

커플 버킷리스트 (couple bucket list)는 커플에게 최적화된 제품으로 연인과 함께 하면 좋은 다양한 미션 및 의미 있는 시간을 기록하는 공간이다. 시간이 지날수록 뻔해지는 기존 데이트에서 탈피하여, 새롭고 특별한 데이트를 하고 그 추억을 소중히 기록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현재 비유어산타(beyoursanta) 홈페이지에 회원가입하여 산타프렌즈 회원이 되면 3000 포인트를 적립하고 있으며,등급별 생일 할인 쿠폰도 10% 발급된다. 일반 리뷰 작성 시 500포인트, 포토 리뷰 작성시 1500 포인트 적립되며 베스트리뷰 선정시 3000 포인트를 추가 적립한다. 또한 제품 구입 시 등급별 결제 금액의 최대 10%를 포인트 적립하고 있다.

김정식 대표는 “' 비유어산타의 버킷리스트(bucketlist)는 산타프렌즈 회원들과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에 기여하는 것이다"면서 "삶에서 자주 외면 당하고, 상실과 아픔에 시달리는 모든 사람들에게 행복과 성취감을 선물하고 싶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