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티저널 이정현 기자 ] 디마레클리닉 이하영 원장의 신간 책 ‘나는 당신이 작은얼굴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가 교보문고 선정 베스트셀러 8위에 이름을 올려 화제이다.

이하영 원장은 얼굴살의 비밀을 누구보다 먼저 공부하고, 경험하고, 깨달은 바를 이 책에 담고 누구나 쉽게 수술 없이 내 손으로 작고 아름답고 건강한 동안 얼굴을 만드는 비법에 대하여 쉽게 풀어내어 많은 독자층으로부터 환영을 받고 있다.

해당도서는 정식 출간한지 17일만에 교보문고 2019년 베스트셀러 8위에 이름을 올리며, 건강도서로는 꽤 가파른 인기를 얻고 있다.

작가는 얼굴살에 생길 수 있는 다양한 문제를 모아 해결책을 제시했다. 얼굴 지방 관리에 대해서는 호르몬 밸런스, 얼굴 근육에 대해서는 SM근육 트레이닝이라는 해답을 내놓는다. 다소 생소한 개념인 바탕질에 대해서는 염증 관리와 순환 장애를 쉽게 풀어냈다.

현직 의사가 직접 알려주는 수술 없이 가능한 FACE DIET로 크게 주목 받고 있는 이 책은 특정 연령층과 성별을 막론하고 작고 건강한 얼굴을 꿈꾸는 모든 사람들에게 구매비중이 고르게 분포되고 있다.

자세한 사항 확인 및 도서 구매는 네이버 책 및 예스24, 알라딘, 교보문고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