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 등 3명 선거제 패스트트랙 규탄 삭발 감행

[ 시티저널 성희제 기자 ] 대전·충청권 자유한국당 의원들이 선거제·공수처법·검경수사권 조정 법안의 패스트트랙 지정 철회 촉구의 선봉에 선 모습이다.

김태흠·이장우·성일종 의원과 이창수 충남도당위원장은 2일 국회 본관 앞에서 ‘문재인 좌파독재정부의 의회민주주의 파괴 규탄’ 삭발식을 가졌다.

김 의원 등을 이 자리에서 “민주당과 그 추종세력들이 불법과 야합으로 선거법, 공수처법 등을 패스트트랙에 태운 의회민주주의 폭거에 삭발투쟁으로 항의하고자 한다”며 “그들이 4월 29일 자행한 불법 사모임, 편법 법안제출, 도둑회의를 통한 패스트트랙 지정은 원천 무효”라고 주장했다.

이어 “문재인 대통령이 야당 대표시절 ‘선거는 경기의 규칙이므로 일방이 밀어붙이거나 직권 상정해서는 안 된다’고 말한 선거법이 좌파독재정부가 힘의 논리로 밀어 붙이는 만행의 희생양이 됐다”며 “대통령이라는 정치권력에 의해 임명되는 또 다른 ‘정치검찰’ 조직을 설치해 사법부 장악을 하기 위해 공수처법도 밀어붙였다”고 꼬집었다.

그러면서 “우리는 이제 좌파 장기집권에 눈이 멀어 헌법의 가치도 우습게 여기는 세력, 힘이 생겼다고 자신이 했던 말도 뒤집는 후안무치한 좌파 집권 세력에 맞서 분연히 일어나 싸울 것”이라며 “탈원전과 최저임금 등 경제정책 실패로 경제를 후퇴시키고 있는 문재인 좌파독재정부가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마저 후퇴시키는 것을 단연코 막아낼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