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27일 신데렐라·어린왕자…동화 주제 음악극·연극

[ 시티저널 허송빈 기자 ] 동화를 주제로 4개의 작품을 선정한 2019 스프링 페스티벌 가운데 2개의 작품, 음악극 신데렐라와 연극 어린 왕자가 이달 26일과 27일 대전 예술의 전당 아트홀·앙상블홀에서 선보인다.

모차르트 음악극 신데렐라는 2017년 로미오와 줄리엣에 이은 2번째 음악극 시리즈다.

이 작품은 샤를 페로의 명작 동화 신데렐라에 천재 작곡가 모차르트의 클래식 명곡을 절묘하게 조합해 만든 음악극으로 2018년 11월 수험생을 위한 공연으로 처음 선보여 호평을 받았다.

다시 읽는 명작 어린 왕자는 연극으로 무대에 오른다.

삶과 관계의 통찰을 아름다운 은유로 녹여내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생텍쥐페리의 스테디셀러 어린 왕자를 지역 연극인과 대전 예당이 함께 완성했다.

특히 이 작품은 다른 연극 작품보다 배우의 움직임을 중요시 하고, 새로 만든 11곡의 창작곡을 작품 전체에 삽입하는 등 연기와 안무와 음악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소재와 색채로 캐릭터의 성격을 살려 직업과 성격을 드러낸 의상, 단순하면서도 상징성을 살려 자유롭게 상상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든 무대와 영상디자인도 볼 만하다.

자세한 사항은 대전 예당 홈페이지(www.djac.or.kr)를 확인하거나, 전화(042-270-8333)로 문의하면 안내 한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