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대덕구 지역위원회,5일 ‘대덕구청장 예비후보자 정책 토론회’ 개최

[ 시티저널 안희대 기자 ]이세형 더불어민주당 대덕구청장 예비후보가 대덕구지역위원회에서 주최하는 ‘대덕구청장 예비후보자 정책 토론회’에 관심을 가져 달라고 호소하고 있다.

이세형 대덕구청장 예비후보는 “공정하고 정의로운 대덕구를 만들기 위해서는 대덕구민의 관심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며 “5일 개최 예정인 더불어민주당 대덕구청장예비후보자 정책 토론회”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 대덕지역위원회는 ‘대덕구청장 예비후보자 정책 토론회’를 송촌컨벤션센터에서 5일 18시 50분에 개최 한다.

이세형 예비후보는 “내일 개최되는 토론회는 단순한 후보자들 정책에 대한 평가와 의견을 나누는 토론회를 넘어 최초로 대덕구지역위원회에서 개최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며 “더불어민주당에서 대덕구청장 후보자를 선출하는 과정에서 모든 후보에게 평등하고 공정한 기회를 주겠다는 것”이라며 대덕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토론을 펼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이날 더불어민주당 대덕구청장 예비후보자 토론회에는 대덕 촌놈 이세형 예비후보를 비롯해 4명의 후보가 참석해 대덕발전을 위한 정책을 놓고 열띤 토론을 벌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