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부터 충남 고유 먹거리 구성, ‘추석 명절 맞이 기획전’ 선봬

[ 시티저널 이명우 기자 ] ‘올해 부모님께 어떤 선물을 드릴까, 인사할 곳도 많은데…’

명절이면 으레 찾아오는 고민을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농사랑(www.nongsarang.co.kr)’에 가면 만날 수 있다.

충남도 경제진흥원이 운영하는 충남 대표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농사랑’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오는 11일부터 충남의 고유 먹거리로 구성된 ‘추석 명절 맞이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추석기획전에는 ▲전문 MD가 엄선해 고른 ▲산지직송의 우리 농산물과 ▲농업인이 직접 생산한 우수 농업인기업 제품으로 신선식품, 수산, 정육, 과일, 건강식품 등 대중적 기호를 중시한 실속형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구성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한우 1.5kg 정육 선물세트, 4~5년근 수삼 선물세트, 배 선물세트, 김 선물세트, 한과‧송편 선물세트 등으로 최대 47%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특히, 알뜰 쇼핑을 위한 할인 쿠폰도 쏟아진다. ‘가입만 해도 10,000원이 쏟아진다’ 이벤트 및 이벤트 기간 동안 상품을 구입하는 회원 고객에게 구매금액에 따라 ▲5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 원 ▲1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의 할인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 밖에 후기이벤트, 끝말잇기 이벤트, SNS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고, 행사 기간 동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2017 금산세계인삼엑스포’ 입장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기업‧단체 등 추석 선물을 대량으로 주문하는 고객을 위한 서비스도 마련되었다. 선물용 농수축산 식품을 직접 추천해주는 것은 물론, 별도의 고객센터(041-544-7951)을 통해 다중배송주문도 가능하다.

한편, 충남경제진흥원 나윤수 원장은 “최근 경기불황으로 추석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의 부담을 덜고, 고객들이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게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농사랑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즐겁고 넉넉한 추석명절을 준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추석명절 기획전 상품 주문은 농사랑 쇼핑몰(www.nongsarang.co.kr)로 접속하거나 스마트폰으로 주문결제가 가능하며, 모든 상품은 무료택배로 배송된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