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큰형네건강즙
[ 시티저널 이정현 기자 ]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버이날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가 많아지고 있다. 특히 건강 관련 제품은 매년 인기 품목으로 주목받는 편인데, 지난해 한 백화점에서 임직원과 고객 300명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한 결과 어버이날 선물로 건강식품이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이에 올해에도 건강식품 관련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는 가운데 국산 햇칡으로 갱년기에 좋은 음식인 숙성 칡즙을 제조하는 건강즙 전문 업체 큰형네건강즙이 이달 10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어버이날 최대 33.3% 孝 더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부모님 건강에 관심도가 높은 자녀들의 선물고민 부담감을 덜기 위해 약 한달 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갱년기영양제로 사랑받는 숙성국산칡즙을 포함한 모든 제품을 구매 시 최대 33.3% 건강즙을 추가로 더 제공하는 행사다.

업체 관계자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몸에 좋은 음식인 건강즙을 부모님이 기분 좋게 즐기 실 수 있도록 孝 더드림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 4월 10일부터 약 한 달간 어떤 상품을 구매하든 상관없이 5일분의 건강즙을 추가로 더 드릴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해당하는 제품군으로는 갱년기 여성에게 좋은 음식으로 알려진 숙성칡즙 실속형과 국내 자연산 암칡으로 만든 3배 명품 숙성칡즙, 토종흰민들레즙 3배, 숙성헛개나무열매즙3배, 고려홍도라지즙과 고려홍도라지배즙, 100%전남무안 빨간양파즙으로 만든 자색양파즙 등 모든 제품이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