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탤런트 오윤아가 추천하는 '경희 감비원 다이어트'
[ 시티저널 이상희 기자 ]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시작되면서 비키니 몸매 만들기에 박차를 가하는 여성들이 많아지고 있다.

인터넷은 연일 다이어트 소식정보로 뜨겁고 다이어트에 성공한 연예인들의 소식이 끊이질 않는다.

특히 언론을 통해 공개되는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은 여성들의 관심대상 1호이다.

과연 이 정도만 먹어도 활동이 가능할까? 라는 의문이 들 정도로 한끼 식사로는 턱없이 부족한 식단들이지만 다이어트 성공 후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는 연예인을 보고 있자면 저절로 다이어트 의지가 샘솟는다.

다이어트 식단을 조절하는 것은 단기간 다이어트 성공을 보장하는 듯 보인다. 레몬 디톡스 다이어트, 바나나 식초 다이어트, 고구마다이어트, 수박 다이어트 같은 원푸드다이어트 혹은 굶기를 시도하는 여성들은 살이 빠지고 있는 듯한 느낌과 함께 묘한 안도감까지 느끼게 된다.

그러나 무조건 굶는 살 빼는 방법은 몸의 건강을 해칠 수 있는 위험한 다이어트이다. 또한 여성들이 간과하고 있는 사실 한가지는 다이어트의 목적은 단순한 체중감량이 아닌, 체지방을 줄이고 셀룰라이트를 제거하여 결과적으로 군살 없는 탄탄한 몸매 만들기 이다.

여기에 요요없는 건강한 다이어트와 살 찌지 않는 체질개선까지 이룬다면 금상첨화. 이러한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집에서 하는 다이어트 운동, 식욕억제를 기본으로 하는 다이어트 식단보다는 전문적인 치료와 계획적인 운동이 병행되어야 한다고 전문가들은 조언한다. 

경희 감비원 다이어트 전문가들은 “사상의학에 근거한 한방 다이어트는 몸 속 체지방과 노폐물을 빠르게 제거하고 군살 빼는 법으로 큰 효과를 발휘한다”며 “한방 다이어트에서는 침과 한약재, 특허물질을 이용해 세 끼를 모두 먹으면서 살을 빼고 그 과정에서 체질 개선을 이루는 선순환 요법을 시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방 다이어트는 태양, 태음, 소양, 소음인 등 사상의학에 근거한 각 개인별 체질에 맞는 다이어트 법을 제시해주고 단기간 다이어트 시 영양불균형을 예방하여 체중감량 후 올 수 있는 다이어트 부작용을 최소화 시킨다.

경희 감비원 다이어트 전문가들은 “군살없는 탄탄한 몸매관리의 시작은 몸무게 줄이기에 열중하는 것보다 나의 체질을 알고, 좋은 몸매를 위한 체질개선을 위해 노력하는 것”이라며 “다이어트는 힘든 과정이지만 비키니를 입고 바닷가를 활보할 자신의 모습을 그려본다면 다이어트 자극사진 못지않은 다이어트 자극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군살은 옆구리, 허벅지, 등, 팔뚝 등 부분적으로 퍼져있으면서 몸의 라인을 망치는 주범이다.

경희 감비원 다이어트에서는 다양한 다이어트 법을 소개하고 있다.  홈페이지(44bodyline.com)와 무료전화(080-555-2220)를 통해 상담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