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적영구적 제모 효과로 털 고민 끝!

▲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 시티저널 이상희 기자 ] 30도를 웃도는 폭염에 마음은 이미 피서지로 향해 있다. 시원한 바닷가, 신나는 워터파크 생각만 해도 즐겁지만 준비해야 할 것이 한 두 가지가 아니다. 

날씬한 몸매를 위한 단기 다이어트, 섹시한 비키니, 화려한 바캉스 패션도 중요하지만 이 모든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것은 완벽한 ‘제모’다. 깔끔하고 매끄러운 피부는 노출을 위한 기본 중의 기본이다.

▶자라고, 자라고 또 자라는 ‘털’
여름철을 맞아 다양한 제모 제품이 출시됐지만 매번 제모를 해도 어느 새 제자리. 반복되는 제모는 너무나 번거롭다.

면도나 왁싱으로는 지속적인 제모 효과를 기대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털이 자랄 때 처음보다 더 지저분하게 자라기 때문에 더욱 신경이 쓰인다.

여름철 당당한 피부미인으로 거듭나기 위해선 좀 더 스마트한 제모법이 필요하다.

지속적인 제모 효과를 유지하면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가장 좋은 방법은 ‘레이저 제모’이다. 레이저 제모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평균 2~3달에 한 번씩 5~10회 이상의 시술을 받아야 한다. 바쁜 일상 속에서 일정한 주기에 맞춰 병원을 방문한다는 것은 결코 쉽지 않다. 또한 바캉스를 앞두고 제모 시술을 받기에는 시간적 여유도 많지 않다.

▲ 집에서도 손쉽게 레이저 제모가 가능하다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인기!
이런 문제점을 간단히 해결할 수 있는 스마트 제모 아이템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광(光)기반 스킨케어 솔루션 글로벌 브랜드 ‘트리아뷰티’에서는 지난해 처음으로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트리아 레이저 제모기’를 출시했다. 집에서 혼자서도 편안한 시간에 원하는 부위를 말끔히 레이저 제모할 수 있어 론칭 직후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얻었다.

트리아뷰티는 올해 업그레이드 제품인 2011년형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를 출시했다.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는 전세계적으로 제모 표준 레이저로 인정받고 있는 라이트쉬어(LightSheer®)를 가정용으로 적용한 제품으로, 미국 FDA와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안전성과 유효성을 승인 받은 유일한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다. 

새로워진 트리아 플러스 제모기는 슬라이딩 방식으로 자동으로 레이저가 조사되어 더욱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고, 시술 시간도 대폭 짧아져 더욱 빠른 제모가 가능하다. 배터리 충전 시간은 짧아지고 작동 시간은 길어진 것도 장점이다. 

인체공학적인 디자인 역시 빼놓을 수 없다. 트리아 플러스 제모기의 디스플레이 창은 레이저 출력 단계와 배터리 충전 상태를 표시해주고, 스탠드형 설계로 충전 중이나 보관 시 세워둘 수 있다. 또한 한층 가늘어진 손잡이 부분이 그립감을 높였다.

▶약 8회로 완성하는 2주에 한 번 지속적인 완벽한 제모 효과
트리아 플러스 제모기를 사용할 때는 먼저 샤워를 하면서 원하는 부위의 체모를 깨끗하게 면도한 뒤 물기를 제거해야 한다. 이후 적절한 강도에 맞춰 레이저 조사를 한다.

첫 3개월은 2주에 한 번, 이후 약 3개월간은 한 달에 한번씩 정기적으로 사용하면 털 없이 매끄러운 피부를 지속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면도, 왁싱보다 제모 횟수가 적은 것은 물론 털에 대한 고민에서 영원히 해방되는 전문 레이저 제모효과를 기대해도 좋다.  

‘트리아 플러스 제모기’는 트리아 뷰티 홈페이지(www.triabeauty.co.kr , 080-369-3300)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