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향기를 느끼려면 이곳에 가라'

▲ 2009 대청호 국화향 나라전이 10월20일부터 11월8일까지 대전동구 대청호자연생태학습관 일원에서 펼쳐진다.

'가을 향기를 느끼려면 이곳에 가라'.. 대전.동구 2009국화향나라전

깊어가는 가을 국화향에 흠뻑 취하고 싶다면 대전 동구 대청호 주변에서 펼쳐지는 2009 대청호 국화향나라전을 추천한다.

지난해 천만송이 국화축제에 이어 올해 1억송이 국화꽃 축제 '2009 대청호 국화향나라전'은 대전 동구. 추동 대청호자연생태학습관 일원에서 오는 20일부터 내달 8일까지 펼쳐진다.

단일 꽃 축제로는 최고규모를 자랑하는 '2009 대청호 국화향나라전'에는 10만㎡ 규모의 축제장에 200여종 1억 송이의 국화꽃이 관람객을 맞을 준비를 모두 마쳤다,

국화꽃 향기로 가득한 축제장은 오색국화동산, 체험마당, 국화기획전시장, 야외공연장, 국화생태공원, 국화테마파크가 가을향취를 찾는 관람객을 유혹하고 있다.

축제기간 동안에는 갖가지 국화꽃과 관련한 문화행사와 가을의 정취를 한껏 돋을 수 있는 국화향 콘서트 등의 공연과 전시등이 상시 마련되어 있다.

또한 축제장을 찾는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 할 수 있는 전국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대청호 국화사진 촬영대회, 전국 국화작품 콘테스트 등 경연대회등도 함께 열린다.

또 대전 동구청은 '2009 대청호 국화향나라전'의 관람객들을 위해 입장권 소지자에 한해 무료셔틀버스를 판암지하철역 하나은행 앞(배차간격 20분)이나 축제 전용주차장인 신상동 폐고속도로 일원(배차간격 10분)에서 축제기간내내 상시 운행 한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