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견에 대한 긍정적 인식 개선 위한 영상 공모전 10월 19일까지 접수 받아

[ 시티저널 유명조 기자 ]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관장 윤여숭)은 충남청소년진흥원과 유기견 인식개선을 위해 ‘댕댕이 필름페스타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 공모전은 아.나.바.유(아껴주고 나눠주고 바꿔주자 유기견에게)프로그램 중 유기견 인식개선을 통해 입양률 증가를 위해 동물 입양의 가치와 의미를 전파하기 위해 진행되는 아껴주기 프로젝트 중 하나이다.

공모주제는 유기견에 대한 긍정적 인식 개선을 위한 내용을 주제로 3~5분 이내의 영상물을 제작해 신청서와 함께 제출하면 되고, 대상은 천안시에 거주하거나 관내 소재 학교에 재학 중인 14세 이상 ~ 19세 이하 청소년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공모전은 10월 19일까지 영상을 접수 받아 심사를 거쳐 대상 1팀, 최우수상 1팀, 우수상 1팀, 인기상 1팀 등 총 4팀을 수상자로 선발하고 참가자 추첨으로 10팀에게 기프티콘을 증정할 계획이며 댕댕이 필름페스타 영상회는 오는 10월 31일 진행될 예정이다.

윤여숭 관장은 청소년의 공모전 참여로 지역사회의 긍정적인 변화가 일어나길 바라며 유기견 입양에 대한 또 다른 문화가 형성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댕댕이 필름페스타 관련 문의 사항은 천안시태조산청소년 방과 후 아카데미로 문의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