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6가지 혜택 구성…호캉스·홈캉스 위한 선물 마련

[ 시티저널 허송빈 기자 ] 한국후지필름㈜이 여름을 맞아 모두 6가지 혜택으로 구성한 서머 스테이 통합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에는 인스탁스 썸머 스퀘어 키트, 풋 쿨링 팩 등 휴가객을 위한 굿즈부터 마크라메 스트랩 클래스, 사진 인증 이벤트 등 집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정판 굿즈인 인스탁스 썸머 스퀘어 키트는 인스탁스 스퀘어 SQ6 구매 때 제공한다.

구성품인 에코백, 자수 와펜 5종, 포토 노트, 스티커 2종은 믹스 앤 매치를 통해 여름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증정 혜택은 이달 15일부터 재고 소진 때까지 인스탁스 공식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진행한다.

호캉스, 홈캉스족을 위한 한국 후지필름몰(fujifilm.co.kr) 단독 혜택도 준비했다.

인스탁스랑 룸콕 생활 이벤트로 이달 30일까지 인스탁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풋 쿨링 팩을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15만원 이상 구매한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등 호캉스 여행에 유용한 아이템을 추가 제공하기로 했다.

아날로그 일회용 필름 카메라 퀵스냅 구매 때 메탈 카메라 홀더를 증정하는 이벤트 역시 이달 8일부터 증정품 소진 때까지 진행한다.

휴대가 용이한 크기인 만큼 호캉스 여행을 특별하게 남겨줄 수 있는 아이템을 구매하면서 사진 촬영을 편리하게 도와줄 수 있는 아이템까지 받을 수 있다.

이달 31일까지는 포토북과 사진 인화 우수 구매 고객을 추첨해 롯데 리조트 부여 숙박권과 바캉스 아이템을 증정한다.

한국 후지필름의 오픈 클래스 '소소일작'의 이달 주제는 샤베트처럼 상큼한 여름 호캉스 패션을 완성해줄 인스탁스 카메라 스트랩 만들기다.

한국 후지필름몰과 공식 인스타그램(@fujifilm_kr)에서 신청 해야하며, 참가자에게는 무료 제작 키트를 발송하고 온라인 클래스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도심 속 호캉스 힐링을 테마로 L7 홍대 바이 롯데(이하 L7홍대)와 제휴한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31일까지 한국 후지필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 게시물을 확인하고, L7 홍대 인생샷 스팟 Best 5 가운데 한 곳을 댓글로 투표하면 당첨자 2명에게 L7 호텔 숙박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인스탁스, #L7호텔,  #써머스테이 해시태그와 함께 L7호텔에서 찍은 호캉스 사진을 공유하면 인스탁스 미니11를 증정하는 인증 이벤트도 펼쳐진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