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출처 디앱닷컴

[ 시티저널 이정현 기자 ] 디앱 시장분석 및 리스팅 기업 디앱닷컴(DAPP.COM)이 자체개발한 DAPPT(ERC-20)토큰의 프라이빗&프리토큰 행사를 시작했다.

암호화폐 DAPPT(ERC-20)는 추가 발행 없이 50억 개 유통으로 고정되어 있으며, 판매 또한 토큰 배분의 15%만 가능하다. 이번 프라이빗&프리 이벤트는 지난 16일 오후 4시 시작됐으며 30일까지 한정적인 수량으로 진행된다.

페어는 코인마켓캡을 기준으로 달러패깅 되며, 프라이빗 또는 프리 중 선택이 가능하다. 프라이빗을 선택한 경우 개당 $ 0.0044 +20% 보너스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5개월간 균등하게 베스팅된다.

50ETH 이상 구매하면 4DCM를 추가 증정하며 1DCM로 디앱닷컴 내에서 1주일간 배너 홍보도 가능하다. 프리로 선택하면 $0.0044 + 10% 보너스를 받게 되며, 토큰은 100% 지급되고 보너스분은 6개월 뒤 분배된다.

디앱닷컴은 등록 유저 15만명 이상, 소셜 커뮤니티 유저 5만 명 이상으로 매월 16만명 이상의 유저가 사용하는 세계적인 블록체인 탈중앙화앱(디앱) 전문 기업이다. 

디앱닷컴 측은 “이번 행사는 모바일 디앱 스토어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해당 코인은 6월 출시되는 모바일 디앱스토어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디앱닷컴은 내달 한국과 중국의 거래소에서 각각 IEO를 진행한다. 상장은 6월 둘째주 이뤄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